
| 작 성 일 : | 2024-11-22 10:04:09 | 작 성 자 : | 닉네임 : 까르페디엠 [119] | 조 회 수 : | 120 | 추 천 수 : | 0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첨부파일 : | |||||||
![]()
퇴근길에 신랑이랑 지나오면서 남긴 사진 올려봅니다. 아파트 내에 예쁜단풍나무들이 많아요^^
이벤트참여하려면 아파트 동호수 연락처도 남기라고 되어있던데 그건 너무 개인정보라고 생각되어서 ㅎㅎ 혹시라도 선정되면?ㅎㅎ 관리사무소로 찾아뵙겠습니다.
|
|||||||
이전글: |
테스트 2 | 서무 [999] | 2024-11-05 | |
![]() |
||||
| • | 퇴근길에 낙엽과함께~ | 까르페디엠 [119] | 2024-11-22 | |
![]() |
||||
다음글: |
낙엽길 이벤트 참여합니다 | 프링글스 [106] | 2024-11-24 | |